본문 바로가기
BOOKS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부업 책추천

by KKUNGI 2018. 8. 5.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어느 순간 블로그로 빠져 들어 공부하고 실행해본지 4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지난 100일 간은 1일 1포스팅을 실천하면서 블로그의 매력에 푹 빠져 취미로 생활해 보았고, 1일 1포스팅의 목표였던 애드센스도 신청 2일 만에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으로 끝이 아닌 애드센스로 진정 돈버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때 인것 같았습니다. 생각이 들었을 때 바로 실천으로 옮겨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구입하여 읽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입문, 중급편

이 책은 4단계로 나뉘어 구글 애드센스를 좀 더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사실 책을 읽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이지만 알지 못하는 부분은 전혀 검색도 못하는 것이 있기에 책에서 좀 더 정리하여 모아 두었기에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배우기 쉽습니다. 저는 이미 입문과 중급편은 지난 3개월간 검색하고 체득하며 공부해왔기에 그동안 빼먹은 것은 없었는지, 블로그를 새로 생성할 때 다시 정보를 찾지 않기 위해 복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고급, 신의한수

중급편을 넘어서면 고급편과 신의 한수편이 나옵니다. 사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영상 강의를 듣고 블로그 실험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어쩌면 저절로 알게 되었을 부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접한지 몇개월 되지 않은 분들은 좀 더 시간 절약이 가능하고 지름길을 돌아가지 않아도 되는 중요한 정보들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저도 그 부분을 놓치지 않고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메모로 남겨 두었습니다. 그리고 자칫 저품질 블로그로 빠질 수 있는 부분들을 속시원하게 정리해 두었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마치며..

똑똑한 사람은 실천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그것을 자신만이 갖고 있다면 무엇이든 이루어질 일은 절대 없습니다. 실천을 하는 사람들은 작더라도 자신의 옆에 무기를 하나씩 만들어 둡니다. 그렇게 하나씩 만들어 둔 무기가 나중에는 한 부대를 막을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무기가 되어 있을 것 입니다. 저도 위의 글 귀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이기기 힘들다면 이길 수 있는 무기를 더욱더 강력하게 만들어 갈 것 입니다. 무기를 즐기며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이 방법이 더 마음에 드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업으로 돈버는 법 구글 애드워즈

 

온라인 마케팅 하는 방법 책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