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S

온라인 마케팅 하는 방법 책추천

by KKUNGI 2018. 6. 28.


안녕하세요 야찌(yazzi) 입니다.


오늘은 월드컵 대한민국과 독일전으로 잠 못 이루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지막 김영권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골로 잠 못 이루지 못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너무 아쉬웠던 90분 동안의 기억을 지워주려고 하셨는지 추가 9분을 경기를 보여주시고, 2골이나 선사해 주시더라구요. 아무튼 대한민국 태극전사들로 인해 올해 월드컵 경기가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저는 이제 글을 써보러 가볼까요????







6월 말일이 되면서 다시 한번 어떤 신간 책들이 준비되었는지, 또 그 중에는 읽을만한 책이 또 나왔을지 저의 관심을 이끄는 책이 있는지 한번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제가 흥미있어 하는 경제 경영 신간으로 넘어가 보았습니다.


어디 읽을만한 책이 있나아~~ 하면서 기대감으로 가득찬 채 스크롤 바를 내리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 읽을만한 책 발견!!!!


지금까지도 계속 관심을 가져왔던 구글 애드워즈에 관한 책이었습니다. 계속 유튜브나 블로그에 대한 정보로 제 지식을 채워가고 있던 찰나에 뭔가 좀 더 한번에 정리가 되어있고, 신뢰성이 있는 정보를 얻고 싶은 갈증에 차있었는데요. 이를 씻어 줄지 다음 구입될 책 1순위로 꼽혔습니다.



또 제 구미가 당기게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맞춤형으로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제가 초창기 포스팅에 올렸던 '디지털노마드'의 저자 박영훈님이 신간을 내셨더라구요. 뭔가 제가 뚫어져라 독파했던 디지털노마드라 다른 구글 애드워즈 책들도 많지만 이것을 읽어야 겠다는 확신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같은 작가 분의 책을 골라 읽는 것 같습니다. 그 분의 경험을 계속해서 흡수하려고 하니 대화하는 느낌인 것 같기도 합니다.











표지를 보시면 아래와 같은데요.



애드워즈의 트레이드 마크 컬러로 눈에 띄고,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도 표지만 보고도 읽고 싶게 생겼었는데 저를 더욱 당기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로 살기위해선 향후 10년 간은 절대 망하지 않을 구글로 눈을 돌리라고 말씀하고 계신데요. 앞으로 기업의 변화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향후 10년이라면 찬성입니다. 그래서 구글에서 월급을 받는 것 또한 10년 동안 잘 구축만 해두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구요. 하지만 이 구축이라는 것이 매우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버티고 배우고 경험해 간다면 변화하는 시점이 오리라 믿습니다.











그에 대한 지름길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성공길을 걷고 있는 박영훈 저자님 또는 나인파운드 대표 박영훈 대표님의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한 번 읽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당장 시작하진 않아도 다른 세상이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벌써 저도 이 도전이 3개월이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과연 100일을 채웠을 때 어떤 변화가 이뤄졌는지 눈에 띄는 큰 변화는 있지는 않겠지만 자그만한 변화라도 제가 3개월 전과는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100일 후기도 남기구요!!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 박영훈 대표님은 어떤 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지 기대가 되는 신간 책이었습니다.


야찌(yazzi)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