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LIFE

월100만원 부업 실현 가능성은?

by KKUNGI 2018. 6. 23.


 

안녕하세요 야찌(yazzi) 입니다.

 

 

 

여러분 현재의 삶에 만족하시나요?

 

아마 금전적 여유로 인해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부업이나 해볼까? 투잡을 뛰어 볼까?

 

 

 

제가 위와 같은 생각을 해봤듯이 여러분도 다른 일로 현금창출을 이루고자 한번 쯤은 생각해보시고,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과 그저 생각만 해보는 사람으로 나뉘죠.

그저 생각만 했던 사람은 아무런 변화 없이 인생이 흘러갑니다.

하지만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은 무조건 인생이 변화하게 될까요?

무조건은 아닙니다.

 

 

 

 

 

 

 

 

 

 

무조건 열심히만 해서는, 열정만 가지고서는 변화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국 방법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방법을 아는 사람은 지금의 현금창출 능력으로 자본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 후 형성된 자본을 이용하여 다른 파이프라인을 또 구축하게 되죠. 결구 아는 사람은 계속해서 자신만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해 나가며 나아가서는 일을 하지 않아도 되게 됩니다.

 

 

 

 

 

 

 

 

 

 

돈 버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한가지만 알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 실패를 통해서 여러가지의 성공의 열쇠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한가지에만 빠져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않는 스타일인데요. 이런 현실적인 내용을 접하고서는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절망적인 말을 들은 저는 다른 시도를 하려고 노력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부업을 시도하시는 분, 투잡을 가지려고 하시는 분들은 제가 새로운 시도를 하기로 마음 먹은 것처럼 여러분도 이 강사분의 말씀을 듣고나서 다른 마음가짐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경험이 부족하고, 시간이 부족한 저희들은 저희의 꿈을 실현시킨 분의 경험을 사야합니다. '돈의 책략' 일명, 돈책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강의를 하시는 분이고, 제휴마케팅이라는 부업으로 성공을 거두신 분입니다.

 

한 번 어떤 말씀을 하시는지 들어보도록 하죠.

 

텐핑으로 월 100만원 벌고 싶다면? 반드시 필요한 이것

 

 

 

 

 

다시 한 번 새겨보도록하죠. 저희는 남의 경험을 자신의 경험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저 자신을 응원하며, 여러분을 응원 합니다.

야찌(yazzi) 였습니다.

 

댓글